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트20으로 본 보름달 사진

by oni오니 2021.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벅스입니다.

오늘은 추석 전날인 9월 20일입니다!
노트20으로 찍은!! 보름달 사진 보여드릴게요!

 

달이 엄청 가까워 보였는데 사진으로는 약간 멀리 보이네요
이제는 본격적으로 줌인해서 찍은 달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생각보다 너무 멋져서 공유하고 싶었어요.. ㅎㅎ

서울에서 본 달입니다 ㅎㅎ
노트20으로도 30배 줌인하면 흐렸던 초점이 맞춰지면서
조금 선명하게 보이더라고요!! 저는 노트20으로도 만족합니다.

선선한 날씨에 바람도 솔솔 불고
밖에 잠시 보름달 구경하러 산책해보세요 ㅎㅎ

 

 

 

풍성하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고요!!

연휴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