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산(쇼핑)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 실물후기

by oni오니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벅스입니다.

이번에는 9월22일 발매한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잇코트불루
구매 실물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ㅎㅎ

평소 KREAM크림 어플에서 눈팅을
자주하다가 9월22일 10시에 오픈하는
에어포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 그래서
마음먹고 9시58분부터.. 나이키공홈에서
구매 시도 해 본 결과 인기가 없었는지
저에게도 기회가 왔습니다.

택배왔다는 문자받고
너무 기분좋게 퇴근을 하니 상자가 도착해있더군요.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

겉 상자를 개봉하니 영롱한 박스가 보이네요.
확실히 박스 디자인도 이쁘게 잘나왔습니다.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나이키언디핏

혹시나 언디핏이 궁굼하신 분도 계실텐데
저도 잘몰랐지만 언디핏은 편집샵으로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프리미엄 운동화 부티크입니다.
나이키를 비롯해서 아디다스 반스 등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중입니다!

드디어 개봉했는데요!!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나이키언디핏

먼저 정면 샷입니다.
전형적인 에어포스 디자인이지만
코트 블루와 옐로우의 배색이
가을에 신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실 물 깡 패
단어가 떠오르네요!!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

위에 사진이 온라인 상품사진이였는데요.
실물이 더 이쁜거같네요 ㅎㅎ

나이키언디핏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

측면에는 언디핏 로고가 잘보입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270 주문했는데 딱 맞았습니다.
정사이즈로 주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바깥 쪽 나이키 로고는 화이트,
안 쪽 로고는 옐로우입니다.
디테일까지 신경쓴 티가 나네요.
전반적으로 마감이 아주 좋습니다.

나이키 x 언디핏 에어포스1 로우 SP 5 온 잇 코트 블루나이키언디핏

측면을 빛에 비춰보니 가죽 같은 소재가 눈에 띄네요.
살짝 들어봤을 땐 가벼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운동할 때 신을 건 아니니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캐주얼한 옷을 좋아해서
포인트 줄 신발이 필요했는데
결론적으로는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혹시나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구매하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