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이수역 맛집 정원분식.쯔양 떡볶이 후기.떡볶이 맛집.사당 맛집

by oni오니 2021. 9. 2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이수역 맛집 분식 맛집 정원식당입니다.

이수역 맛집 정원분식
이수역 맛집 정원분식

사당동에 최근에 생겼는데 급 맛집으로
떠오른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쯔양 떡볶이로 유명한 정원분식입니다.

이수역 맛집 정원분식이수역 맛집 정원분식

가끔 산책할 때, 지나가며 보기는 했었는데
대기가 많아서 쉬이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포장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급도전해봤습니다.
정원분식은 이수역 9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스타벅스 뒤쪽을 보면 환하게 밝은 매장이 있는데
그곳이 정원분식입니다.

이수역 맛집 정원분식정원분식

사당bugs가 픽한 메뉴는
짬뽕 떡볶이와 모듬튀김입니다.
해물이 땡겨서 짬뽕 떡볶이를,
떡볶이만 먹기엔 아쉬워서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포장,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고
전화번호를 남기면 조리가 완료된 후에
연락을 준다고 하네요.

참고로 포장주문도
현장에서만 받습니다!!
참고하세요

정원분식정원분식

기다리면서 매장을 구경해봤는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외관엔 마스코트인 돼지토끼가 있어요.
포토존인 것 같네요!

매장 안에서 대기할 수 없어서
바로 앞에 있는 정원에서 10-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짝꿍이랑 얘기하다보니 시간순삭!
전화를 받고 후다닥 가서 받아왔습니다.

정원분식

포장 봉지를 여니 따끈한 짬뽕 떡볶이가 있네요.
생각보다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 입 대자마자 불맛 확 느껴졌어요.
가리비, 새우, 그린 홍합, 오징어
많이 들어있어서 닉값하는 것 같아요.
파, 양파도 많고 떡도 부들부들했어요.


어묵도 양껏 들어있어서 여한없이
떡볶이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짬뽕의 매력을
푹 담은 떡볶이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정원분식

모듬튀김은 고구마, 김말이, 야채튀김, 감자볼,
야끼만두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구마, 야채튀김은 기성품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로 속이 꽉차있었어요.


평범한 분식집에서 먹는 튀김과 살짝 다르게 알찼습니다.
야끼만두도 겉이 바삭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짝꿍이랑 둘이서 먹으니 양이 딱 적당했어요.😉
남녀 2인이면 메인메뉴 1개에
사이드 1개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셋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맛있어서 후다닥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ㅠ

정원분식

매장에서 먹을 땐 대기등록을 하고
기다려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없거나 근처에 사진 분들은 편하게
포장해서 드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에는 쯔사장 저녁세트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 정원분식 위치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