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

국내 여행지 추천 | 양주 나리농원 | 핑크뮬리 명소 | 무료 입장 예약 링크

by oni오니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벅스입니다.

얼마 전 짝꿍과 함께 드라이브 갈 곳을 찾아보다가
양주 나리농원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사당에서 한 시간 정도면 갈 수 있었어요!

핑크뮬리부터 백일홍, 작은 해바라기 등
꽃 종류 별로 단정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나리농원 전체가 인생사진 스팟이었습니다.📸
양주 나리농원에 다녀온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양주 나리농원 위치&운영시간

📍위치 : 경기 양주시 광사동 814
📞문의 : 031-8082-7277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10/20(수))

 

저희는 잘 몰랐는데, 나리농원이 국내 핑크뮬리 명소로 유명하더라고요.
핑크뮬리는 가을을 대표하는 분홍빛 억새죠.
가을하면 단풍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핑크뮬리를 많이 떠올리는 것 같아요.

양주 나리농원 예약방법

 

나리농원은 인터넷 예약을 하면 무료입니다.
현장에서도 티켓 발권이 가능한데 유료입니다.
인터넷 사전예약은 당일이라도 3시간 전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예약하려고 들어갔더니 순식간에 매진되더라고요.😂

입장 안내를 보시면
어른 개인 2,000원/ 청소년∙군인 1,000원입니다.
규모에 비해 저렴해요!
사전 예약자는 발권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나리농원 인터넷 사전예약 링크👇🏻

 

네이버 예약 :: 2021 나리농원 입장권 예약

기간 : 2021.9.15 ~ 10.20 입장시간 : 09:00 ~ 17:00 (18:00 퇴장) 입장료 - 인터넷 예매 시 무료 - 현장예매 시 양주시민만 무료

booking.naver.com

 

⭐️나리농원 가는 길&주차장

⚠️주의⚠️
내비게이션에 '나리농원'을 입력해야하는데 '나리공원' 입력했더니
나리농원 뒤쪽이 나오더라고요.(골프장 있는 쪽이었어요.)
안내자 분께서 '양주국민체육센터'로 다시 입력하고 가라고 하셔서 좀 헤맸답니다.
저희처럼 헷갈리지 마시고
여러분은 처음부터 양주국민체육센터로 입력하시고 가세요!

주차장은 무료였고 엄청 넓더라고요!
사람이 많은 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소화 가능했어요.
(서울에선 있을 수 없는 일😂)

 


 

나리농원에는 백일홍, 댑싸리, 천일홍,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
정말 다양한 꽃들이 있었어요.
약 37,000평에 이르는 공원이어서
둘러보기 전에 안내도를 먼저 보고 출발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저희는 입구부터 핑크뮬리-아스타-억새-미니 해바라기
-가우라-댑싸리-전망대-백일홍-코스모스 순으로 크게 돌았어요.

 

구절초

들어서자마자 구절초가 넓게 펼쳐져 있었어요!

천일홍입니다. 천일홍의 뜻은 불변, 매혹이라네요.

흰색 천일홍

천일홍의 색이 다채로운 줄 몰랐습니다.
다 다른 꽃인 줄 알았는데 모두 천일홍이었어요.

칸나입니다. 꽃이 질 때인지 힘이 없었어요.
꽃이 필 때가 있으면 당연히 질 때도 있는 건데
왠지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저는 핑크뮬리 앞에서, 짝꿍은 댑싸리에서 찍었습니다.
슬슬 노을이 지려고 해서 하늘이 참 아름다웠어요.
나리농원에서 양주 산세도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멋졌습니다.

이곳은 나리공원 전망대예요.
올라가면 종을 울릴 수 있어요.
이런 종도 오랜만에 봤네요.

전망대에서 본 나리농원 풍경입니다.
한눈에 담기죠?
구획별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묘하게 카타르시스가 느껴졌어요.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오후 4시 반쯤?
한 바퀴 돌고 나니 이렇게 노을이 지더라고요.
어떻게 찍어도 근사했답니다. 

약 2시간 정도 잡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1시간 반 정도 구경하고 나니 바로 6시더라고요.
많이 아쉬웠습니다.

퇴장 시간이 다가와 후다닥 나오는 길에도
놓칠 수 없어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다시 봐도 아름답네요.


드라이브로 어딜 가볼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가게 된 나리농원이었는데 짝꿍과 저 모두 만족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꽃이 잘 정비되어 있을 줄 전혀 몰랐거든요.
무엇보다 입장료 단돈 2,000원에 누릴 호사라니..!

핑크뮬리가 활짝 펴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여러분도 나리농원으로 나들이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