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아쿠아가든 후기 | 리빙파워센터 기흥

by oni오니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당벅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졌다 따뜻했다 오락가락하죠.🍁
오늘은 실내에서 놀만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경기도 가볼만한 곳, 기흥 아쿠아가든 카페입니다.
아쿠아가든 카페는 리빙파워센터 안에 있어 한 번에 같이 알아볼게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아쿠아가든 카페 리빙파워센터기흥점

 

 

리빙파워센터

 

아쿠아가든 카페가 위치해있는 리빙파워센터 먼저 알아볼게요!
홈퍼니싱, 가구, 가전, 생활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까사미아, 에몬스, 시몬스, 씰리, 한샘, 데스커 등
다양한 가구/ 홈퍼니싱 브랜드가 있어요.
삼성 디지털프라자, LG전자 베스트샵 도 있어 새롭게 인테리어 준비하거나,
신혼부부들 혼수 저렴하게 준비할 때도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전시, 체험, 놀이시설 공간도 있었습니다.
가족들을 위한 안성맞춤 쇼핑몰 같았던 점이
수유실, 육아휴게실, 가족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영유아 어린아이와 함께와도 편하게 케어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리빙센터 층별 안내도

 

짝꿍과 저는 드라이브 겸 아쿠아가든 구경하려고 갔었는데요.
둘러볼 곳이 많아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TMI. 바로 앞에 이케아가 있었어요. 저녁은 거기서 먹었답니다.ㅎㅎ)

 

 

 

아쿠아가든 카페 후기

 


아쿠아가든 카페는 리빙파워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지하 1층에 들어서자마자, 푸르고 초록초록한 아쿠아가든 카페를 만날 수 있어요.
아쿠아가든은 카페 운영과 함께  반려 물고기를 키울 때 필요한
모든 물품,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샵도 있었습니다.

미니 아쿠아리움과 카페를 합친듯한 곳이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이 많아서 커플, 지인과 가실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남녀노소 1인 1주 문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기본적인 음료 메뉴도 있고,
베이커리도 골라잡을 수 있을 만큼 다양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8,500원 정도인데요.
음료/베이커리 메뉴 안에 아쿠아리움 이용료,
관리 및 유지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조금 비싼 편이에요.
그래도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니 패스~

 

 

매장은 1시간 이용 가능하고, 식기는 셀프로 반납합니다!
리빙파워센터 주차가 무료여서, 당연히 아쿠아가든 카페 주차도 무료입니다!🍯

 

 

매장이 전반적으로 넓고 쾌적해요.
비싼 음료, 베이커리 값을 톡톡히 하는 것 같습니다. 
좌석과 수족관을 함께 배치해서
커피, 음료를 마시면서도 운치를 느낄 수 있게 공간을 디자인했더라고요.

 

 

짝꿍과 전 아주 작은 물고기들이 보이는
수족관 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실 물고기 보러 다니느라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바빴습니다.💦

 

 

미니 아쿠아리움답게 정말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아쿠아리움에서 작은 물고기들을 보기 쉽지 않은데
이곳은 수조로 이뤄져서인지 귀여운 물고기, 새우 등을 많이 만날 수 있었어요. 

 

 

불가사리와 말미잘, 니모도 있었어요.ㅋㅋ
형형색색 아주 예뻤습니다.
수족관 안에 있는 게 조금 불쌍해 보이긴 했지만..

 

 

🐢 자라? 거북이도 있었는데요. 
늠름하게 돌 위로 올라와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더라고요.
물에 들어가서 수영도 하고!
가족처럼 여러 마리가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켜봤네요.

 

 

'천사의 눈물'이라는 작품(?)입니다.
물과 공기 상에서 자랄 수 있는 나무인가 봐요.
정말 작품처럼 근사하게 전시해놨습니다.
천사의 눈물이 메인이자 포토존 같았어요.📸

 

 

이렇게 수조 안에도 플랜테리어를 해놓았더라고요.
초록초록, 파랑파랑으로 꾸며져 있어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오늘은 아쿠아가든 카페 기흥점에 다녀온 후기를 남겼어요.
저희들도 어린애처럼 마냥 신나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네요! ㅎㅎ
가족, 연인,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기흥점 외 롯데월드타워, NH양재, 갤러리아광교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