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합정역 밥집 | 혼밥하기 좋은 식당 | 한식 맛집 | 청주식당

by oni오니 2021. 10. 31.
반응형

합정역 혼밥 맛집 한식 맛집

합정역에서 발견한 ㅎㅎ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합정역 근처에 있는 청주식당인데요!!

 

합정역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고

가게 외관과 내부는 약간 오래된 느낌입니다 ㅎㅎ 

 

내부에 들어서니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분위기도 정감 가고 청결상태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이고요 머먹을지 너무너무 고민하다가
세 명이서 가서 부대찌개, 고등어구이, 돌솥제육을 시켰습니다!!

한식은 항상 옳다는 생각이.. ㅎㅎ

 

기본찬 구성도 알차더라고요 5가지로 엄마가 해준 반찬 느낌입니다.

 

드디어 제육볶음과 고등어구이까지 나왔습니다.

한눈에 봐도 너무나 푸짐한데요!! 

맛 또한 집밥 먹는 느낌으로 맛있습니다. 

 

 

다 맛있었는데요. 특히나 돌솥제육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돌솥에 눌어붙은 밥까지 완벽했습니다.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릴게요! 

 

찾아보니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대표 메뉴 3개 사진도 올려드릴게요!

제육볶음
청국장
코다리정식

저도 다음에도 재방문해서!! 꼭 나머지 메뉴를 하나씩 먹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7번 출구에서 한 블록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요일에도 영업하시더라고요! 

합정역에서 한식이 당기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