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사당 맛집 | 사당 술집 | 순대국 맛집 | 청와옥 사당직영점

by oni오니 2021. 11. 4.
반응형

 

오늘은 사당맛집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입니다.
줄 서서 먹는 순대국 맛집, 먹다 보면 소주 한잔 무지하게 생각나는 술국 맛집

 

 

바로 청와옥 사당직영점인데요!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유재석님이 맛있게 먹었던 
바로 그 순대국 브랜드입니다!!

평일 주말 식사 시간대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대기 등록은 필수입니다.

입구 우측에 위치해 있는 대기 등록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등록을 해줍니다!

카카오톡으로 몇 번째 대기인지 확인하실 수 있고요 근처에서 대기하셨다가
순서가 되면 호명하는데 없을 시에는 다음 순번을 부르더라고요.

사람은 많은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른 거 같아요.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이와 같이 가스요금 납부영수증을 붙여 놓으셨더라고요...
왜 국물이 이렇게 진한지 가스요금으로도 인증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한옥 느낌이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순대국 메뉴입니다 가격도 사당 이수 사이 대로변에 있는데도 적당한 편입니다

청와옥 편백정식은 얼큰순대국이 기본입니다. 얼큰한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일반 순대국밥 시키시면 될 거예요 

뒤편에는 술안주와 각종 주류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는 이날 청와옥편백정식 가마솥밥과 순대국밥 그리고!!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를 시켰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검은콩차 물인데요! 여기 청와옥은 물이 검은콩물입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자리 앉자마자 물 한 컵 들이켜보세요ㅋㅋ

주문을 하면 바로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요 테이블도 굉장히 깨끗합니다.

기본 반찬이 조금 부족해 보이시죠? ㅎㅎ 입구 쪽에 보시면 셀프바로 반찬과 부추,양파 등 가득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지러 가실 때 마스크만 착용해주시고 맘껏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조금 기다리다 보니 금방 첫 번째 음식이 나왔습니다!

바로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입니다 9,900원의 가격에 듬뿍 담은 오징어와 대파인데요 ㅎㅎ 
냄새부터 맛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불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오징어도 너무 쫄깃하면서
양념도 적절하게 다 버무려져 있습니다.

다음으론 편백정식의 편백찜이 나왔어요! 젓가락을 부르는 비주얼이죠? 
다른 순대국 브랜드 정식에서 나오는 단순한 머리 고기나 순대만 달랑 나오는 곳이랑은 비교가 안됩니다!

사실 이 두 개만으로도 밥 한 그릇은 그냥 뚝딱 먹을 거 같아요 ㅋㅋ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는 술안주로도 제격입니다.

그리고 아까 가마솥밥을 하나시켰는데요 

솥밥 밑에 살짝 누룽지처럼 붙은 거 보이시나요? ㅎㅎ 누룽지나 숭늉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솥밭에서 밥은 덜어내고 온수를 채워놓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정신없이 먹는 동안 친절하게 순대국도 도착했습니다.

부추를 워낙 좋아해서 좀 많이 넣었네요 ㅎㅎ 

국물 느낌은 정말 수시간 동안 끓인 육수로 만든 거 같아요 정말 진합니다!! 순대국 맛집이에요!!

여태까지 먹어본 순대국 중에는 제일 맛있습니다.

건더기도 정말 실하고 가득 들어있습니다.

정말 배 터지도록 정신없이 먹기만 했네요 ㅎㅎ 

마지막에 아까 해놓았던 누룽지까지 먹어주면 마무리됩니다.

방분하실때 식사시간에 가신다면 미리 조금 서둘러 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대기 순번이 쫌 있는 편이라, 아니면 식사 시간대 피해서 방문하시면 빠르게 입장 가능하실 거예요

위치는 이수역 7번 출구에서 직진하시거나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직진하시면 있습니다.

 

 

 

혹시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도 가능합니다! 차량으로 방문하실 분들은 

청와옥 건물 뒤쪽 이모네 막국수 앞에 있는 주차장이나, 가게 옆쪽 앞쪽 주차공간에 주차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시에 아래의 번호로 문의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평소 순대국에 진심이시거나 맛있는 사당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