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돼지갈비 맛집 -돈뼈락연탄갈비

by oni오니 2022. 5. 2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대입구역 돼지갈비 맛집
돈뼈락연탄갈비 입니다 :)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돈뼈락연탄갈비 입니당.
서울 맛집 리스트에 있는 가게 중 하나로 큰 기대 없이 방문했지만 ㄷㄷ
이게 진정한 돼지갈비인가 하고 놀란 집이었습니다.
서울 맛집 리스트를 신뢰할 수 있게 되었죠 ㅎㅎ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오후 1시쯤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안은 한산 했고 자리 여유가 많았습니다

가게 안 내부와 메뉴판입니다.
가게 자리는 4인용 테이블이 10개 이상이었고요 안쪽에는 원형 테이블로 회식하시는 분들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중요한 건 메뉴판인데요!!
국내산 돼지갈비인데 가격이 말도 안 되더라고요. 된장국은 시래기 된장국으로 단돈 1,000원이었습니다.
요즘같이 인플레이션이 심한데도 가격은 변동이 없었습니다.

연탄불과 불판을 올려주시고

금방 초벌 된 돼지갈비를 가져다 주십니다.
초벌 되어서 나오는 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돼지갈비는 양념된 고기라서 구울 때 너무 잘 타는데
초벌상태로 나온 고기라서 그런지 조금만 더 굽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 굽다 보면 더 배고프잖아요 ㅎㅎ

기본찬 구성은 김치와 부추무침 양파절임과 쌈채소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었습니다. 그리고 김치와 부추무침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딱 알맞게 익은 정도의 맛이고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는 김치였어요!!

보이시나요? 돼지갈비 2인분입니다. 둘이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이였어요.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다음에는 무조건 3인분 도전하려고요 ㅎㅎ된장국도 시켰는데

시래기 된장국이었습니다!! 맛도 정말 맛있고요!! 할머니가 해주신 맛입니다.
너무 오래간만에 먹는 시래기 된장국이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양파절임에도 싸 먹고

김치에도 싸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 글을 쓰고 있으면서도 또 가고 싶네요 ㅋㅋ 😆
동작구나 관악구 쪽에서 퇴근하시거나 거주하신다면 꼭 한 번쯤은 가볼 맛집입니다.

위치는 서울대입구역 7,8번 출구 쪽에서 매우 가깝고요
주차는 1,2대 정도밖에 안되어서 3번 출구 위쪽에 위치한 관악구청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