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이수역 맛집- 특수부위 맛집 -놀란돼지 이수점

by oni오니 2022. 5. 2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수역 특수부위 맛집 놀란돼지 이수점입니다.
사당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돼지 특수부위를 취급하는 맛집인데요.

이곳 또한 서울 맛집 리스트에 있는 가게 중 하나로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녁시간에 갔더니 웨이팅은 기본이었습니다 😂😂 이미 퇴근한 직장인들로 만석이더군요.

그렇게 한 2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4인 기준 테이블로 한 10팀 정도는? 앉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꼈는데요!! 저렴하니까 고기의 질이 떨어질까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하단에 중요 표시로 생고기는 제주산만 취급합니다.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뒷고기, 황제살 1인분씩과 양념주물럭 뽈살을 1인분과 추억의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퇴근하고 먹는 저녁이라 너무 배고팠거든요 🤗🤗

생고기용 불판을 올려주시고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백김치, 무생채, 깻잎절임, 마늘 쌈장 파절이 쌈, 간장고추절임,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각각의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왼편에 있는 게 뒷고기 1인분이고요 고기판에 두 점 먼저 올리고 찍었네요 ㅎㅎ 양이 꽤 많았습니다.
오른편이 바로 황제살입니다. 뒷고기는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황제살은 처음이었어요.

선홍빛 고기가 보이시나요?? 너무 신선해 보였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굽기 굽기🙌🙌

 

열씸히 굽다 보니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글 쓰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건.. 돼지가 되려나 봐요

그냥 먹기도 하고 양파절임에 싸먹기도하고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특수부위로만 느낄 수 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쫄깃하면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고기를 몇 점 먹다 보니까 서비스로 김치찌개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추억의도시락을 주문했을 경우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크으 김치찌개맛은 약간 김칫국에 가까웠는데 짜지 않으며 담백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와구와구 먹다 보니까 추억의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추억의도시락 사이즈는 도시락통으로 비유하자면 중 사이즈 이상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추억의도시락은 비벼먹는 게 진리죠! 

사진 찍을 때 못참고 두입 먹고 찍었네요.. 😅😅

생고기를 거의 다 먹었을 때쯤 뽈살이 나왔고요 양념고기 전용 불판으로 갈아주셨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뽈살이었는데요 ㅎㅎ 친절하게도 고기에 대해 설명이 있었습니다.

돼지머리 관자놀이살로 한마리당 75g밖에 안나오는 귀한부위입니다.😲😲

뽈살의 맛은 정말 쫀득하고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었습니다.

돼지 냄새는 단 1도 안 났고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지 알게 되더라고요 ㅎㅎ 숨은 맛집이었습니다.

사당동 근처에서 모임 하시거나 퇴근하시고 나서 특수부위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