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생활정보

900만명이 선택한 성격유형퀴즈 types

by oni오니 2022. 6. 11.
반응형

요즘 인기 있는 성격유형퀴즈 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types에서 만든 성격유형퀴즈 간단한 24개 문항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세요!
기존 mbti테스트보다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새는 취업할때도 mbti 성향을 물어보기도 하죠... 본인의 성격을 알아야 문항이나 면접 때 답변을 할 수 있으니까 
다들 한번씩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입스 어플리케이션도 있었는데 저는 그냥 웹에서 진행했어요! 아직 애플리케이션 안정화는 덜 된 거 같아요.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천천히 보시고 쉽게 따라하실수 있습니다.

 

접속 링크는 설명 끝에 있어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게 되면 첫 번째 보이는 화면입니다.
로그인 지원 형태는 카카오 계정만 연동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시작하기를 눌러서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누르세요

 

로그인 성공했다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첫 번째 보이는 성격 유형 퀴즈에 지금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본격적인 성격유형퀴즈에 앞서 나의 프로필을 이용해서 테스트할 것인지 프로필을 숨기고 다른 이름을 사용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저는 프로필을 숨기고 사당벅스로 정하고 다음 을 눌러주세요

이제 퀴즈가 시작되는대요. 1번 문항으로 예시를 들자면 
많은 친구들과의 모임자리가 가장 제일 제일 많이 기다려진다면 가장 좌측 O를 눌러주시고 
영화나 게임 등을 즐기는 나만의 시간이 제일 많이 기다려진다면 가장 우측 O를 눌러주세요

끌리는 정도에 따라 가운데 혹은 첫 번째를 선택하시는 겁니다.

총 24개 문항을 다 풀으셨다면! 위와 같이 결과가 나오고 친구들, 가족 , 지인에게 퀴즈를 공유하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평소 mbti테스트에선 ESFJ가 나오는데 여기서는 ESTP가 나왔어요 ㅎㅎ 질문의 유형이 다르다 보니까 
결과도 약간 다르게 나오는 거 같아요.

링크를 눌러주시면 성격유형퀴즈  접속됩니다 ▼▼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타입스

서로의 다름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곳, 타입스에 놀러오세요 🙋‍♀️

types.my

 

다음으로 타입스에 있는 호불호 월드컵도 있어서 해보았는데요 ㅋㅋ
이것도 친구들, 가족 , 지인에게 퀴즈를 공유하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그중에 13만 명이 플레이한 최고의 남친 / 여친 바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월드컵은 시작 전에 32강 / 64강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32강을 선택해 보았고요 
제 선택은 유머코드 잘 맞는 사람 이군요 ㅋㅋ 

밑으로는 제가 선택했던 나머지 순위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남친 / 여친 말고도 재밌는 호불호 월드컵 많더라고요 ㅎㅎ 월드컵류나 퀴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드려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