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생활정보

2022 신조어 테스트 도전!

by oni오니 2022. 6. 12.
반응형

2022 신조어 테스트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z세대들은 어떤 말들을 쓰는지 몸소 체험해보았습니다. ㅋㅋ 밀레니엄 세대로서 쉽지 않은 테스트였습니다.매년 생기는 신조어! 2022년 신조어 테스트 한번 해보시고 z세대를 좀더 알아가 보아요!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천천히 보시고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링크는 설명 끝에 있어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게 되면 첫 번째 보이는 화면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화면에 테스트 하러가기를 눌러주세요

바로 첫 번째부터 당모치라니... 솔직히 4가지의 선택지가 없었다면 몰랐을 거예요 ㅎㅎ 
정답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을 눌러주세요! 일단 누르셨다면 뒤로 가기는 안되니까 끝까지 진행 고고

다음으로는 억텐 요고는 솔직히 쉽더라고요 ㅎㅎ 

갑통알 솔직히 첨보는 단어지만 먼가 텅장을 얘기하는듯한 

너또다 요건 조금 더 어려웠던 거 같아요 ㅋㅋ 

비슷하면서도 약간씩 다른 느낌인 ㅎㅎ저는 틀렸습니다.

아는거라곤 실어증 상사병.... 저만 그런가요? 조금 멀게 느껴지는  z세대

정말 4지선다형이라 다행이다 ^^;

이것도 진짜 모르겠더군요.. 솔직히 찍었어요

요것도 문맥상 그럴듯한? ㅎㅎ 이제는 포기하는 수준까지

어렵지만 끝까지 한번 풀어보았습니다.

스불재 요즘애들은 재앙이라는 말을 많이 쓰더라고요

이거는 ㅋㅋ 신혜선님이 나왔던 snl로 예습해서 맞췄네요.

두구두구 제 결과는요 의외로 너무 잘찍은? 나머지 85점이나 나왔네요 ㅎㅎ 

모르는 거 빼고 다 아는 세미트렌더 그래도 세미라도 나와서 다행입니다... 
재미있는 설명까지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결과가 안 좋게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 밑에는 친절하게 오답노트까지 나온답니다

친구들, 가족 , 지인에게 테스트를 공유하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 도전해보세요!

 

링크를 눌러주시면 2022 신조어 테스트  접속됩니다 ▼▼

 

2022 신조어 테스트

과연 나는 얼마나 많이 알고 있을까? 2022 신조어 테스트

ktestone.com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