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이수역 맛집- 냉면 맛집 -경복궁함흥냉면

by oni오니 2022. 6. 14.
반응형

이수역 냉면 맛집 경복궁함흥냉면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사당이수 근처에서 냉면을 먹으러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맛집이라 할 곳은 찾지 못했습니다만 

결국 하나 찾았습니다 ㅎㅎ 가격과 맛도 일품인! 이수 남성사계시장 쪽에 위치한 경복궁함흥냉면 인대요

바람도 선선하니 시원한 냉면이 땡겨서 손품을 팔아서 검색을 한 결과! 많이 알려지지 않은 집을 찾았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고요. 외부에는 배너가 있으니까 찾기 쉬우실 거예요

중요한 메뉴판이죠 ㅎㅎ 가격이 적당합니다. 요즘처럼 계속 물가가 오르는데 이 정도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이 드네요 
저희는 물냉면+만두 세트와 물냉면+떡갈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냉면만으로는 부족한 분들에게 딱 좋게 세트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장님이 바로 밑반찬 3종을 가져다주시는 대요! 제일 왼쪽은 바로바로 조청에 담근 당근입니다! 사실 당근 맛은 느끼기 어려울 정도로
고급진 애피타이저 느낌입니다! 당근인 건 저도 사장님께 들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셔서 한 10분도 안돼서 바로 음식이 나왔는대요! 면수도 계속 끓이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크으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 좋다고 하는 게 이럴 때 쓰는 말 같아요 ㅎㅎ세트로 나온 떡갈비도 크기가 주먹만 하게 나옵니다

육수의 맛도 겨자와 식초를 안치고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적절하게 겨자와 식초를 곁들여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저는 그냥 먹었습니다

면 보이시나요? 쫄깃쫄깃하면서 얇은 면으로 특히나 쫄깃함이 정말 살아있더라고요 결국 가위질 한번 해서 먹었습니다

 

세트로 나온 만두는 감자만두였어요! 만두는 일반적인 맛이었고 다음에는 왕만두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떡갈비를 먹기 좋게 조각조각 내서! 냉면과 호로록!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떡갈비도 엄청 실하고 양념도 맛있게 배어있습니다.

역시 냉면은 금방 먹어버리네요.... 또 먹고싶은.. 냉면먹으러는 앞으로는 여기만 올 거 같네요 ㅎㅎ 이사가지않는이상

짜지 않고 담백한 느낌의 육수라서 국물까지 ㅎㅎ 이수 사당 근처에서 냉면 드시고 싶으실 때 한번 와보세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ㅎㅎ  아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더라고요.

 

위치는 이수역 13번 출구나 14번 출구를 이용해서 가시는 게 편하실 거 같아요 ㅎㅎ 지도에 나오는 대로 찾아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