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생활정보

인앤아웃 마스크팩 찐 후기

by oni오니 2022. 6. 24.
반응형

인앤아웃 마스크팩 내돈내산 찐 후기 알려드릴게요


코로나19로 2년 동안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다니다가 야외 마스크 해제 이후
급하게 얼굴 컨디션을 확인한 저는..... 놀라고 말았습니다.
어느새 박혀있는 블랙헤드와 피지... 모공도 조금 넓어진거 같고 피부과는 다녀본 적이 없는지라..
돼지코 코팩으로도 감당안되던 나의 블랙헤드를 잡기 위해
손품 팔아서 피부 관리하기 좋은 아이템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결국에는 인앤아웃 마스크팩을 찾았는대요 홈쇼핑에서도 매진 기록을 가진 핫한 아이템이더라고요
바로바로 주문 주문!! 5장에 한 박스로 구성되어있어서 할인가로 1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기능성 팩이라 기대와 궁금증을 가지고 ㅎㅎ 바로 부착
인앤아웃 마스크팩은 총 3겹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손으로 살짝 비벼보면 겉 시트가 밀릴 거예요
겉 시트를 때고 얼굴에 붙이셔야 해요 저는 모르고 겉 시트로 10분 동안 붙이고 있었다는...

설명서를 읽으시겠지만 혹시나 저처럼 설명서를 안읽고하시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려요 ㅎㅎ
30분쯤 지났을 때부터 확실히 팩이 마르는 느낌이 드는대요 완전히 바짝 마를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떼고 나서 물에 적시면 보이는 피지가.... 피르가즘을 느끼시려면 마른 팩을 물에 적시면 보이실 거예요 ㅎㅎ
더럽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게 바로 눈으로 보여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인앤아웃 마스크팩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IN솔루션
✔ 즉각적 피부 수분량 증가 및 수분량 지속효과에 도움
✔ T존 부위 피지(유분)개선에 도움
✔ 브라이트닝 개선에 도움
✔ 피부결 (거칠기)개선에 도움
✔ 피부 온도감소 (쿨링효과)에 도움
✔ 저자극 테스트 완료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세명대 임상지원센터에서 인증을 받았다고합니다
OUT솔루션
✔ 초미세먼지 모사체 감소(제거)에 도움
✔ 모공 속 블랙헤드 개선에 도움
✔ 모공 속 화이트헤드 피지 개선에 도움
✔ 모공 속 노폐물 개선에 도움
✔ 모공 부위 탄력 개선에 도움
✔ 모공 수, 면적, 부피, 깊이 개선에 도움
✔ 세로 모공 길이개선에 도움
✔ 베이스 메이그업 제거 효과 개선에 도움
✔ 각질 개선에 도움
-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인앤아웃 마스크팩 사용법 ❗

적당한 피지는 우리 피부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니,
주 2~3회 사용을 권장드리며
개개인의 피지량 정도에따라 3회이상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1. 깨끗이 세안한 맨얼굴을 준비해주세요
2. 인앤아웃 팩의 한쪽 겉시트를 떼어내 속시트부분을 피부에 붙여주세요
3. 바깥쪽 시트를 떼어내 피부에 완전히 밀착시켜주세요
4-1. 완전히 바짝 마를때까지 (약 4-50분) 기다려주세요 > 노폐물제거
4-2. 일반 시트마스크처럼 10-15분후 떼어내주세요 (피부진정,수렴팩)
4. 보습이 필요한 경우 크림으로 마무리해주세요
착용방법 영상도 올려드릴게요

how to use│바이비드 인앤아웃 페이셜 마스크 하우투

마지막으로는 자주하는 질문의 내용을 가져와봤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Q.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가요?

가장 좋은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어서 원론적으로 사용 시 문제가 될 부분은 없지만 임산부의 경우 본인과 맞지 않는 원료에 대한 부분을 의사와의 상담등을 통해 명확하게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마스크가 안 마르는데요?

환경적 차이와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완전 건조까지 상이한 편차를 가집니다.
평균적으로 40분 정도에 완전 건조됩니다. 10~15분 이후 부터는 편안하게 일상생활을 하셔도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밀착력을 가지니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Q. 사용 후 모공이 넓어지지는 않나요?

바이오셀룰로오즈의 흡착 기능을 이용한 신개념 마스크 입니다. 처음부터 모공을 넓히지 않을 뿐더러 모공 수렴의 성분을 포함하여 별도의 모공 수축 세럼 등을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강추드립니다. ㅎㅎ 저는 물에 적셔보고 피르가즘을 넘어.. 혐짤수준이라서 못올리겠더라고요 ㅎㅎ
좋은 팩 사용하시고 모두 꿀피부 되셔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