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신논현 맛집- 제주흑돼지 맛집 -김돈이

by oni오니 2022. 6. 2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논현역 흑돼지 맛집 김돈이신논현점 입니다 :)

김돈이는 선릉 김돈이 본점을 통해 유명해진 체인점이죠 ㅎㅎ 본점이 아닌 신논현점으로 간 이유는! 바로 회식이었기 때문이죠 신논현역 근처 회식장소를 찾다가 맛있는 집을 손품팔아서 찾다가 신논현에 김돈이를 발견하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위치는 신논현역에서 매우 가까웠고요 ㅎㅎ 역 출구에서 도보 2분 안에 도착합니다! 

오픈 시간이 17시이어서 딱 17시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저희 인원은 11명이었는데도 자리가 충분했습니다.

테이블을 3개정도 붙여주시더라고요 

내부 자리는 8~9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고요 외부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제주도 흑돼지와 돼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흑도새기로 go go

김돈이가 좋았던 이유는 회식 같은 거 할 때 보통 고기도 구워야 하고 대화에도 참여해야 하고 이래저래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구워주십니다!! 

편하게 기다리시면 돼요 ㅎㅎ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두께뿐만 아니라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였어요 

고기가 두꺼워도 걱정 없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구워주시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딱 먹기 좋게 구워주시고 친절하게 한 점씩 올려주시더라고요 ㅎㅎ 

지금부터 먹방 타임!! 

고추냉이도 주시는데 한 농도는 60~70프로 정도 되는 거 같았습니다.

안 맵고 적당히 먹을만합니다  고추냉이 꼭 얹어서 드셔 보세요 진짜 고기가 부드럽고 돼지고기인데도 입안에서 녹아요

파절이에도 싸서 먹어보고 쌈도 싸서 먹어보고 ㅎㅎ 정말 쉼 없이 들어갑니다

명이나물도 있어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같이 싸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도 제주 흑돼지에는 갈치속젓이랑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간혹 못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강추드립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냉면도 맛있었고요 ㅎㅎ 아쉽게도 술이 들어간지라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김치찌개는 솔직히 보통이었습니다.

신논현역 근처에서 회식장소를 찾으시거나! 맛있는 돼지고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신논현역 9번 출구로 나오셔서 주유소 지나서 바로 길가 왼쪽으로 보이실 거예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