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여의도맛집 - 화목순대국

by oni오니 2022. 7. 5.
반응형

오늘은 여의도맛집 화목순대국 알려드릴게요!

요즘같이 날씨가 더우니까 진짜 글 쓰는 것도 귀찮아지는... 왜 더운 나라 사람들이 게으르다는 말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더위 조심하세요 ㅎㅎ 

직장 근처에 유명한 순대국집이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화목순대국입니다. 최근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도 나와서 
사람이 더 많아젔습니다. 원래도 식사 시간대에는 줄서서먹는 맛집이었는데 요즘은 그 두배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여의도 일대에서 이 정도 가격에 뜨뜻한 국밥한그릇은 인정이죠
일반 순대국집이랑은 좀 다르죠?!  순대탕은 순대만 들어있고요, 순대국은 돼지곱창80% 순대20%가 들어있습니다.
내장탕은 부속물만 들어있습니다.

네 바로 화목순대국의 특징은 순대국에 돼지곱창이 많이많이 들어가서 메니아분들이 너무좋아하는 순대국입니다.
저도 n번째 방문이지만 첫번째 방문때 무심코 순대국 시켰다가 조금 당황했거든요 ㅎㅎ 머릿고기가없고 돼지곱창이
들어가있다니..저도 곱창을 싫어하진않지만 국으로는 잘안먹어봤거든요 구워서만 먹었지 그런데 생각보다 깔끔한 느낌이고 곱창도 부드러웠습니다 그래서 재방문하게됬죠 ㅎㅎ 

일단 여의도화목순대국은 가게가 노포느낌도 나고 오래된느낌이 납니다. 테이블은 두곳에서 받기때문에 회전률도 빠르고
들어가면 거대한 어항이 반겨줍니다. 저는 오늘도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혼자 방문한거라서요 ㅎㅎ 조촐해보이지만 기본찬 구성입니다. 아주 심플하죠?
특이한건 대파를 큼직큼직하게 아삭고추랑 같은 사이즈로 잘라서 주십니다.

참 그리고 여기 혼밥하시는분들 정말 많아요!! 혼밥하러오셔도 주저하지마시고요 퇴근 후라면 소주한잔도 잊지마세요!!

짜잔!! 기본찬 나오고 한2~3분 있다가 한껏 토렴한 순대국이 나옵니다. 보이시나요? 가득한 곱창이 
수저질 잘못하면 곱창이 흘러나올것만같은 풍성함입니다.

깨끗한 곱창에 순대도 하나올려서 드셔보셔요 ㅎㅎ 곱창도 부드럽고 솔직히 돼지냄새? 조금나는거 같긴해요
비위가 약해서 아예 못드시는분들은 도전하시는건 비추드립니다. 평소 드셔보거나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파쌈장에 찍어서 같이먹으면 알싸함으로 돼지냄새가 하나도 느껴지지않더라고요👍

연예인 유재석님도 여기 단골이라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드셔보시면 어떤느낌인지 알수있으실거에요 
한번 맛보면 생각나는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진짜 한없이 들어갑니다. 일하고있어서 소주한잔을 못했지만 정말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그런 순대국입니다.

혼밥하러 오셔서 혼술까지 하고가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깍두기도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내장이 부족하신분들은 내장공기 추가하시면 내장사리가 나오니까요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무조건 시키세요!!

갠적으로 국물은 다먹는편이 아니라서 ㅎㅎ 순대국이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진짜 건데기 하나없이 다건져먹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나왔는데 여전히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 방문하셨을때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면
기다리는줄 뒤에 서계시면 사장님께서 금방금방 자리를 안내해주실겁니다. 생각보다 웨이팅시간은 짧아요!! 
회전률이 좋습니다👍👍 돼지곱창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kbs별관에서 한블럭정도 거리고요 ㅎㅎ 샛강역 2번출구쪽에서 직진하시면 금방나옵니다!!

영업시간

월~토
오전 10시30분~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30분 ~ 오후5시 30분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