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판교맛집 - 송도갈비 판교브릿지타워점

by oni오니 2022. 7. 6.
반응형

오늘은 판교맛집 송도갈비 판교브릿지타워점 알려드릴게요!

판교에 위치한 송도갈비 판교브릿지타워점은 가족 외식하는 단골집인데요 ㅎㅎ 
최근에 한번 더 다녀와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게 외관에 떡하니 갈비맛집이라고 쓰여있는데요 ㅎㅎ 식사 시간대 방문하시면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습니다 

 

송도갈비 판교브릿지타워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해서 한눈에 보기 편하시라고 이렇게 올려드려요

저희는 점심한상 양념갈비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거든요👍👍 물론 육회도요👍👍
정식메뉴명인 양념 꽃게 무침토종한우육회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들은 너무나도 친절하세요 기분 좋게 서빙해주십니다. 저기 양념게장 빼고는 기본찬인데요 
기본찬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만큼 맛은 확실한 거 같아요

요거는 옥수수입니다 ㅎㅎ 얼핏 보면 보리 같기도 혹은 불린 콩 같아 보이는데 옥수수라고 하더라고요
담백하고 옥수수의 달짝지근함이 느껴집니다. ㅋㅋ 계속 먹게 됩니다.

마늘쫑도 짜지 않고 기름진 맛을 잡아줄 만큼 맛있습니다. 잡채는 제가 한 것보다 맛있더라고요 👍

상추 무침은 버무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랑 곁들여 드시면 정말 좋습니다.

가자미였던거 같은데... 흠 🤔🤔 여쭤보질 못했네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셔서 드시기 편합니다.

맛있는 김도 직접 구워서 잘라주십니다 ~ㅁ~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식사 전에 입맛도 좋아지는 거 같아요 

보이시나요? 추가로 주문한 곁들임메뉴양념 꽃게 무침입니다. 글을 쓰면서도 ㅋ 저 맛이 생각나버리는 이 감각은 뭐죠... 😂😂 또 가고 싶네요 ㅋㅋ 양념이 잘 베인 살이 가득한 양념게장이 나옵니다. 한입 베어 물면 진짜 딱 느끼실 거예요 이 집은 이것만으로도 장사해도 되겠다 싶은 느낌이 듭니다. 직원분께 잘라달라고하면 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니까 양념게장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릴게요!! 

곧이어 곁들임메뉴 토종한우육회가 나왔습니다. 아름다운 선홍빛 보이시나요? 빛깔만큼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육회와 양념게장을 안주삼아 맥주한잔하니까 크으 😆😆  한 주의 스트레스가 다날라가더라고요

다음으로 양념갈비가 나왔는데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실 겁니다 +ㅁ+ 

다 구워진 갈비를 나중에는 저렇게 정리해주세요 ㅎㅎ 정신없이 먹다 보니까 사진이 좀 부족한 거 같아요 ㅠㅠ 

돼지갈비는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기의식감도 정말 부드럽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한상 메뉴를 주문하시면 인당 비냉,물냉, 된장찌개를 주문하실수있는데요. 물냉 비냉도 정말 맛있습니다.
돼지갈비 한 점에 냉면말아서 호로로록 꼭 드셔 보세요 👍👍

그리고 저는 이 된장찌개가 정말 칼칼하니 맛있는 백반집에서 시켜먹는 된장찌개 맛이었어요!! 
밥한공기가 그냥 사라집니다.....

판교에서 깔끔한 점심식사나 저녁 모임 가족모임 하실 분들은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후식으로는 커피와 아이스크림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포장도 거의 되니까요 집에서도 맛있게 드셔요

 

위치는 판교역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마을버스를 타고 조금만 걸으시면 되고요, 차량으로 이용하시는 게 제일 편하실 거예요 주차는 무료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주차는 무료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