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사당맛집 나인피스그릴

by oni오니 2022. 7. 13.
반응형

사당맛집 나인피스그릴 다녀왔습니다
친한동생들과의 모임으로 사당역에 맛집을 데리고 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무수히 ㅎㅎ 많은 식당을 찾다가 나인피스그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기 먹을 생각에 빠른 걸음으로 오픈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무작정 찾아갔는데 놀란게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에 잘 찾아왔구나 ㅎㅎ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내부는 가게중앙에 사장님이 고기를 준비하시고 좌우로 테이블이 있습니다 단체손님들도 앉을만한 큰 테이블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스테이크 양갈비 3인분을 먼저 시켰습니다 +ㅁ+

친절한 직원분께서 ㅎㅎ 양갈비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이쁜 선홍빛 보이시나요? 카메라 기본어플로 찍은건데도
고기가 정말 신선했어요. 사장님이 시즈닝까지 ㅎㅎ 이쁘게 해서 나옵니다.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맥주 한잔 빠질 수 없죠 +ㅁ+

본격적으로 구워주시다가 수제치즈를 얹어서 구워주시는데 크으 정말 기대되더라고요
요리하시는 직원분께서 ㅎㅎ 직접 전문가답게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고기에 수제치즈가 다 스며들면서 익어가고 있어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고 다 익었는지 하나씩 올려주십니다 👍👍
이제부터 최고로 잘하는 거 바로 먹방타임이죠!! 🙏🙏

먹음직스러운 고기 보이시나요? ㅎㅎ 이제부터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고기를 쯔란에 찍어서 드셔 보세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또 침이 고이네요🙈🙈

🙌🙌 두번째론 양고기 위에 생와사비를 조금 올려주시고 바비큐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 퇴근 후 먹는다면 이보다 행복할 수 없을 거 같아요. 하루의 스트레스를 다 사라지게 할 겁니다. 😆😆
밑에서부터 갈치속젓, 바비큐소스, 쌈장입니다.

기본찬인 샐러리피클과 짜사이 그리고 양파고추절임이 있습니다. 기본찬들도 너무 맛있어요 제일 신선하고 맛있었던 기본찬은 바로 샐러리피클입니다. 👍👍

좋은 음식 좋은 사람과 같이 있으니 맥주가 술술 들어가고 대화하다 보니 직원분께서는 친절하게 먹기 좋게 세팅을 해주시고는 새롭게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갈비도 하나씩 뜯어서 먹어주시고요! 남자넷이 모인 자리라서 ㅎㅎ 금방 먹었습니다. 고기의 흐름이 끊기면 안 되잖아요 😎
바로 스테이크 생삼겹살 3인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도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

생삼겹은 초벌을 해서 나오는데요! 두꺼운 거 보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삼겹살이 좋더라고요

노릇노릇 진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생삽겹은 생와사비를 얹어서 갈치속젓이랑 찍어 드시면 👍

고추절임과도 드셔 보세요 알싸한 맛이 고소한 삼겹살과 조화를 이루어서 정말 최곱니다.
사당역 근처 데이트, 소개팅, 혹은 모임, 소회식 장소로도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사당에서 먹어본 고깃집 중에 제일로 맛있었습니다 👍👍 지인이나 친구들놀러왔는데 사당에 맛있는 집 데리고 가실거면 ㅋㅋ 무조건 나인피스그릴입니다.
좋아하실 거예요 😀😀

가게 외관은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인테리어도 정말 멋집니다

위치는 사당역 11번출구나 12번출구 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