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 내돈내산 찐한 삼계탕 먹으면 속이 따뜻한 삼계탕

by oni오니 2022. 7. 29.
반응형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 내돈내산 찐한 삼계탕 먹으면 속이 따뜻한 삼계탕을 먹고왔습니다
요즘 진짜 날씨가 장난 아니죠 ㅠㅠ 😅 정말 더위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희도 요새 너무너무 덥고 기력도 없어서 오래간만에 원기회복을 위해서 자주 가는 삼계탕집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수지 성복역에 위치한 광교산한방삼계탕입니다.
도착하기 10분 전에 먼저 주문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많이 배고팠거든요 🤣 기본 테이블 세팅해주셨고 5분도 안돼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ㅎㅎ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2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항상 먹던 한방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ㅁ+ 복날에는 반계탕은 안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3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4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5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

밑반찬은 마늘,마늘쫑 장아찌와 오이와 양파피클 그리고 잘 익은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있습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6

ㅎㅎ 밑반찬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인삼주도 있거든요 진한 인삼주 한잔 하실 분들은 주문하시면 됩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7

짜잔 든든한 한방삼계탕 등장입니다. 일단 뚝배기 그릇 자체가 빅사이즈입니다. 안에는 살이 실한 닭과 대추 삼 등등 한약재로 가득합니다. 일단 국물 한번 떠서 드셔 보시면 속이 따뜻하게 변합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8

팔팔 끓는 거 보이시죠? ㅎㅎ 정말 몸보신하고 싶을 때 오는 맛집입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9

닭다리 살은 연결부위를 살짝만 들어주셔도 바로 해체가 됩니다ㅋㅋ 소금과 후추를 적당히 섞으시고 기호에 따라 찍어 드셔도 좋고 그냥 드셔도 좋습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0

모락모락 김 나는 거 보이시죠? 😋 퍽퍽 살도 적당히 부드럽습니다. 밑반찬이랑 곁들여서 드셔 보세요 정말 일품입니다.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1

안에는 찹쌀과 녹두 그리고 삼이 들어가 있고요 ㅎㅎ 밥도 진짜 맛있어요 진짜 찰진 맛있는 쌀이랑 쓰셨더라고요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2

정신없이 먹다 보면 순식간에 금방 먹어버리거든요 ㅋㅋ 그래서 공깃밥 하나를 추가해서 말아드시면 국물까지 다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공깃밥마저 진짜 찰지고 맛있습니다. 맛있는 밥 있죠? 딱 그 맛이에요

수지 삼계탕 맛집 성복역 맛집 광교산한방삼계탕_13

결국 바닥까지 다 먹어버렸습니다 🤗🤗 정말 한 그릇 뚝딱 먹고 나면 온몸이 따뜻해지고 몸에 기운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일단 원기회복의 효과는 확실한 거 같습니다.
수지나 광교 맛있고 진한 삼계탕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꼭 방문해보세요!!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데이파크 지하 주차장에서 하시면 되고요 음식점 이용 시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계산하고 나가시기 전에 사장님께 차량번호 4자리 말씀해주시고 가시면 됩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