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

by oni오니 2022. 8. 3.
반응형

간만에 다시 글을 쓰네요 ㅎㅎ 이번에는 동네에서 편하게 즐기실수 있는 남성역맛집 옛날 보리밥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남성역 2번출구와 1번출구 사이에 있는데요 ㅎㅎ 구조상 2번출구에서 더 가깝습니다. 

역에서 엄청 가까운 만큼 퇴근 후에 집에서 저녁먹기 귀찮을때 저녁 먹기에 정말 좋은 가게입니다.

가게 우측에는 사인들이 붙어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유명인사분들도 많이 방문하셨더라고요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1

메뉴판입니다 ㅎㅎ 가격이 여전히 저렴하고요 구수한 한식메뉴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간만에 방문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보리밥정식과 해물순두부를 시켰습니다.

보리밥정식은 나물+제육+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보리밥도 당연히 나오고요!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2

해물순두부가 나왔습니다.자글자글 😋 그냥 순두부찌개도 너무 맛있는데 해물순두부라뇨... 👍👍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3

쌈채소도 풍성하게 많이 주십니다. 청양고추도 있고요 깨끗하게 씻어서 주시기에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4

보리밥에 각종나물과 양념장과 김가루를 넣어서 야무지게 비벼주세요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5

보리밥정식의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보리밥에 곁들여 먹기에 딱좋은 맛이에요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6

다음으로는 제육입니다. 제육도 1인분치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12,000원의 구성이라고 믿기에는 힘들만큼 가성비가 좋습니다. 퇴근길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아니면 한식이 생각나실때 드셔도 좋을거같습니다.

남성역 맛집 옛날 보리밥집 보리밥 맛집 사당 보리밥 맛집_7

한상 차림이구요 딱 보아도 푸짐하죠? 밑반찬들도 맛있습니다. 다드시면 더가져다 주시고요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자주가게되는 동네 맛집입니다.

성인남성분도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수 있어요 👍😁

남성역맛집 찾으시는분들 한번쯤 꼭 방문해보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