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생활정보

원격 pc방 원격 피씨방 homepc 사용후기 피파온라인4 원격pc방 사용후기

by oni오니 2022. 8. 8.
반응형

원격 pc방 원격 피씨방 homepc 사용후기 피파온라인4 원격pc방 사용후기_2

오늘은 원격 pc방 homepc 피파온라인4 사용 후기 알려드릴게요 

간만에 피파온라인4를 다시 시작해서 취미로 하루에 1시간 정도 컴퓨터로 돌렸는데요 . 복귀 유저 이벤트며 섬머이벤트로 받은 선수 카드들을 팔다보니 이적시장의 수수료가 만만치않더군요 그래서 ㅎㅎ 직접 pc방을 들려서 이적시장 수루료 감면을 받고 bp를 받기도 했는데 직장인의 한계인지 사실 너무나도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좀더 편한 방법이 뭐가있을까 해서 찾아봤는데 지피방이 생각나더군요 . 지피방을 사용하려고 알아보는데 지피방을 사용하다가 정지먹는 사례가 많다는 것을 보고 지피방은 거르고 다른것을 찾아 보았습니다.

눈에 띄는게 원격 pc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있더군요. 찾아보니 지피방과 원격pc방의 차이는 지피방은 vpn을 이용하여 pc방 ip를 부여 받고 실행하는것이며 이부분은 넥슨에서 강력하게 제재하고 있는 사항중 하나이며, 원격 pc방은 말그대로 실제의 pc방에서 손님들이 사용하지않는 원격전용 pc로 접속을 해서  이용하는 방식이라 제재 대상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HomePC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방식은 사이트에 기재된 사용방법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용할 게임과 이용할 시간을 선택 그리고 계좌 입금을 통해서 결제가 확인 되면 사용할수있는 그런 구조입니다. 

원격시작을 누르면 예전 pc방의 바탕화면이 보입니다. 요즘에는 잘 안쓰는 예전 pc방 os인거 같네요 원격이기도 하지만 pc방의 사양은 좋지않은거 같아서 피파온라인4는 이적시장 이외에는 원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4일차 이용까지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벤트 참여로 접속하고 이적시장 bp만 받고 그리고 접속 종료를 하곤 했는데 

문제는 4일이 지난 오늘 해킹을 당했습니다. 오전에  하루 숙제를 끝내고 오후에 모바일을 통해 접속을 했는데 이미 사용자가 로그인 되어있다고 뜨는겁니다. 결국 우려했던 상황이 ㅎㅎ 해킹을 당해서 스쿼드의 선수들은 갈리고 이적시장에 얼마나 저렴하게 팔았는지 구단가치는 1/3로 줄어들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제 불찰이 맞습니다. 피파온라인4를 간만에 다시 시작하고 넥슨플레이otp보안을 꺼놓은 상태로 이용을해서 2차비번을 원격 pc방에서 입력할때 보고 털어 간거같습니다. 간단한 키로그를 사용한거같네요 . 귀찮다고 생각한 넥슨플레이 otp를 사용하지 않은 제 잘못으로 ㅋㅋ 조금더 재밌게 즐겨보려했던 피파온라인4를 ㅠㅠ 스스로 망치고 말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원격 pc방으로 피파온라인4를 이용하시려면 otp보안은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tp보안만 이용하신다면 저처럼 해킹문제는 발생하지 않을거같네요! 

저는 ㅋㅋ 더이상 사용하지않으려고 바로 삭제했습니다. homepc 솔직 후기였습니다. 홈피에 후기들있는데 알바들이 작성하거나 관리자가 직접 작성하는거같아요 비슷한 맥락들의 후기가 많습니다.  참고하셔서 원격pc방 잘골라서 사용하셔요 


제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