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

by oni오니 2022. 8. 22.
반응형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 알려드릴게용 

부엌쟁이는 비오는 날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때 찾아가는 맛집이에요! 육개장과 칼국수 같이 땡길때 있죠?! 

그럴때 방문하시면 두가지 맛을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

부엌+고집쟁이 사장님의 고민이 느껴지는 작명이 아닌가 ㅋㅋ 싶습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2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에는 메인 육개면과 들깨면 해물 순두부가 있습니다. 강원도 감자만두는 약간 기성품이랑 맛 비슷한거같기는 했어요 ㅎㅎ 저는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3

안주메뉴로는 닭불고기와 오삼불고기 리얼감자전 육개전골이 있습니다.  특히 감자전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4

묶음할인 상품이 있는데요!! 정말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인거같아요  👍👍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5

주류에는 종류별 소주와 청하와 막걸리까지 있어요 ㅎㅎ 

저희는 묶음할인메뉴인 닭불고기+육개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6

기본찬은 샐러드와 미역줄기 무침 그리고 깍두기 김치가 있습니다. 기본찬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특히 김치가 진짜 맛있습니다. 직접 담그시는데 손맛이 좋으신거 같아요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7

짜잔 드디어 육개면이 나왔습니다. 육개장과 탱글탱글한 칼국수면이 따로 나오는데요! 이제부터 섞어볼게요🙌🙌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8

크으 다시 글쓰면서 군침이 돕니다 ㅎㅎ 모락모락 김이 나면서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9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0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1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2

육개장의 건더기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가득가득합니다 물론 맛도 정말 맛있어요! 맛있는 육개장 그차체입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3

다음으로 닭불고기 등장이요! ❤❤ 닭고기는 사랑이죠 뜨거운 철판위에 닭불고기와 숙주나물이 올려져 나옵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4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5

숙주나물과 닭고기 한점 같이 싸서 드시면 😍😍 하루의 피로가 모두 사라저버릴거에요. 술은 안먹었지만 술안주로도 100점 짜리 닭불고기에요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6

오랜만에 방문해서 역시나 맛있게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금방먹어요 너무맛있어서 🤣🤣

부엌쟁이는 이수역 9번출구에서 가까운데요 만약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정산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주변에 주차할만한곳이 별로없어요 😂😂

이수역 맛집 부엌쟁이 육개면 육개장과 칼국수가 한번에 육개장맛집_17

도보로 이동시 9번출구에서 걸어가시면 3분정도면 도착합니다 

육개장 칼국수가 먹고싶으시다면 ! 혹은 퇴근 후에 이수역 근처에서 모임을 하시거나 한잔하시는분들은 안주도 맛있는 부엌쟁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