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이수역 맛집 사당 맛집 쌈밥 맛집 가성비의 끝판왕 농부쌈밥

by oni오니 2022. 10. 31.
반응형

이수역 맛집 사당 맛집 쌈밥 맛집 가성비의 끝판왕 농부쌈밥 알려드릴게요!!

나만알고싶은 숨기고 싶은 맛집으로서 비장의 카드로 소개해드리는 맛집입니다😎

가끔 무한상사를 다시보면 생각나는 쌈밥짤을 가져와봤어요 ㅋㅋ 

이수역 맛집 사당 맛집 쌈밥 맛집 가성비의 끝판왕 농부쌈밥

식당이름만큼 농부쌈밥의 메뉴판의 메인 메뉴는 제육쌈밥과 소불고기쌈밥입니다.

2인이상 주문하셔야해요 ㅠㅠ 아쉽게도 혼쌈밥은 어렵습니다.

농부쌈밥_1

일단 가격보이시나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정말 적당한가격이라는것을 느끼실 거에요

주류또한 저렴한편이죠 ㅎㅎ 가격만 착한것이 아닙니다 상차림의 구성이 너무나도 푸짐해요 👍👍

농부쌈밥_2

제육쌈밥2인을 시키시면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차려집니다🤗 정말 푸짐하죠❤

농부쌈밥_3농부쌈밥_4

메인 메뉴인 제육볶음도 맛있게 양념이 되어있어서요!! 쌈싸서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다

농부쌈밥_5

쌈의 신선함이 느껴지지않으신가요? ㅎㅎ 저는 참고로 기본카메라로만 찍어서요!! 어떠한 보정도 없습니다.
각종 쌈도 푸짐하게 주시는데 어디하나 상한곳없이 싱싱합니다💕 윤기가 나요 ㅎㅎ 

농부쌈밥_6

밑반찬 구성으로는 낙지젓갈, 미역무침, 돈나물, 김치, 도토리묵 전, 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농부쌈밥_7농부쌈밥_8농부쌈밥_9농부쌈밥_10

밑반찬은 더 필요하시면 사장님께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더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된장찌개와, 우렁된장도 나와요!! 

농부쌈밥_11

우렁된장도 짜지않고 구수하니 입맛을 더 돋구어 줍니다.

농부쌈밥_12

갠적으로 마늘은 구워먹는것을 좋아해서 마늘은 제육과 같이 구웠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보이죠?! 

이제부터는 야무지게 드시면 됩니다❤🤗💕

농부쌈밥_13

쌈에다가 고기두점 밥 그리고 우렁된장을 넣고 한쌈하면 ㅠㅠ 정말 퇴근후의 행복한 식사가 됩니다.

농부쌈밥_14

정말 야무지게 다먹었습니다 ㅎㅎ 농부쌈밥의 소불고기쌈밥은 구성은 똑같고 소불고기만 바뀌는 거고요 역시나 맛있습니다. 그리고 생삼겹살도 맛있었어요 다만 냉면은 조금 아쉽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셔용 👍😎

위치는 이수역 7번출구나 9번출구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 주차장은 따로없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 월-금,토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