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

by oni오니 2022. 12. 6.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 알려드릴게요 😎

간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가서 놀다가 ㅎㅎ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는데요 +ㅁ=

50년 전통의 원조감자탕집 일미집을 가보았습니당 

타임스퀘어에서 영등포 소방서쪽으로 나오셔서 한블럭만 건너가시면 나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

영등포시장 교차로 대로변에 있어서 잘보이실거에요 

메뉴판입니다 ㅎㅎ 대표메뉴인 감자탕과 감자탕 백반이 있는데요 혼밥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감자탕 소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3

이미 많은 매체에서도 알려진 맛집이더라구요 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5

기본 세팅입니다. ㅎㅎ 깍두기와 열무김치가 있구요 생마늘과 청양고추가 나옵니다.

넓은 접시에는 뼈를 올리셔서 드시면되고요 국그릇은 국물과 함께드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6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7

소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ㅋㅋ 양이 많습니다 커플끼리 가시면 딱 좋을 양입니다. 남자분들끼리는 중 사이즈 드시는게 맞을거같아요. 뼈의 양도 상당한데 알이 굵은 감자와 파까지 듬뿍듬뿍 올려져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8
일미집_1

보글보글 끓는데 한 10분정도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9

뼈를 건저서 넓은 접시에서 발라드셔요 ㅋㅋ 와 진짜 부드럽고 양념이 속까지 다베어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서 녹더라고요 ㅋㅋ참 그리고 고기 찍어먹는 간장겨자 소스는 달라고 하셔야 주십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0

국물도 한번 먹어봐야겠죠 +ㅁ+ 감자도 너무나도 실해서 잘라서 고기랑 같이 드셔보셔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1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2
일미집_2

고기도 한껏 발라서 감자와 함께 국물과 드시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4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3

그리고 밥은 추가로 시키시면되는데요! 기호에 따라 라면사리 칼국수사리도 넣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꿀맛입니다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치트키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5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6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7

저희는 양이 딱 적당해서 ㅎㅎ 볶음밥은 못먹었는데요 볶음밥도 정말 강추드려요 옆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시는데 배만 안불렀으면 ㅠㅠ 정말 먹고싶더라고요.

고기는 부드럽고 감자는 실하고 단맛이 납니다. 육수도 짜지않으며 담백하고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지 체인점이지만 정말로 맛있습니다. 인생 최고의 감자탕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8

어느새 다 비웠네요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ㅁ+ 맛있는 안주에 한잔하실분들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19

가게 카운터에있는 미니어쳐인데요 ㅋㅋ너무나도 잘만들었죠? 디테일이 너무나 좋아서 시선을 끄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원조감자탕 일미집_20

일미집 포장하실때 깍두기와 열무김치는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시고 백반포장시에는 밥은 별도니까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메뉴정보

  • 감자탕백반 8,000원
  • 감자탕 소 19,000원
  • 감자탕 중 25,000원
  • 감자탕 대 31,000원
  • 뼈추가 12,000원
  • 감자추가 2,000원
  • 라면사리 1,000원
  • 칼국수사리 2,000원
  • 볶음밥 2,000원
  • 오징어데침 12,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