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

by oni오니 2022. 12. 12.
반응형

신용산 맛집 신용산역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2

대림국수는 건물 통채로 쓰기때문에 ㅎㅎ 찾기는 매우쉽습니다!! 골목 초입쯤에 있어요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3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4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넓습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장식들도 있고, 흘러나오는 노래는 딱 제감성인 ㅋㅋ 좋은 발라드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5

여기 메뉴판엔 없지만 꼬치국수 온면(얼큰맛/순한맛) 온면 + 견봉살 2꼬치와 꼬치국수 비빔면 비빔면 + 견봉살 2꼬치 꼬치국수 냉면과 꼬치 온국밥(기본/순한맛) 세트가 있습니다.

저희는 온면 얼큰한맛 2개와 고기경단, 목살, 닭껍질 꼬치를 시켰습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6

간만에 용리단길 맛집에와서 생맥주를 그냥 지나칠순없죠 🤞 대림국수에서만 맛볼수있는 生 대림밀맥주입니다. 생맥주여서 그런지 ㅋㅋ 맛있어요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7

기다리던 온면 얼큰한 맛이 나왔습니다 💖고기듬뿍에 면발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은 얼큰한맛이라서 느끼함은 덜하고 고기육수의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8

온면은 면이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고기도 고기국수마냥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지만 면은 약간 쫄면의 식감을 가진 탄탄한 면 느낌입니다. 옥천에 있는 물쫄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면이 비슷해여 ㅋ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9

큼직하게 한젓가락 고기랑 같이드시면 너무나 행복해집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0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1

기다리고 기다리던 꼬치가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닭껍질 꼬치와 짝궁이 좋아하는 목살꼬치!!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2

준비되어있는 마요네즈에 살짝 찍어서 드셔보시면 크으 불향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섞여서 입안이 정말 행복해진답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3

온면과 같이 한입 드시면 ㅋㅋ 독특한 조합을 맛보실수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껍질 튀김을 너무 좋아해서 ㅠㅠ 순삭해버렸네요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4

목살 꼬치도 크 살도 너무 부드럽고 불향과 소스에 맛이 베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술이 절로들어갑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5

마요네즈랑 찍어드시면 진짜진짜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ㅁ+ 반칙이야 ....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6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7

고기경단 숯불꼬치는 조리시간이 조금더 걸리는데요 비쥬얼부터 너무 맛있어보이죠 +ㅁ+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8

먹는방법은 고기경단을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고 계란과 파를 섞어서 ㅎㅎ 같이 드시면 됩니다.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19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20
신용산 맛집 삼각지 근처 맛집 용리단길 맛집 대림국수_21

 

조금 느끼하면 단무지와 김치를 같이 드시고 부족하시면 👍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신용산역 4호선 1번 출구에서  80M 정도 거리로 엄청 가깝습니다 👍

대림국수 신용산점 운영시간

매일 11시30분~ 23시  라스트오더 21시30분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시~17시 주말 14시30분~ 16시3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