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

by oni오니 2022. 12. 17.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 시골돼지국밥 다녀왔습니다 😎
얼마만의 경주여행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언 20년은 지난 거 같네요 아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그렇다고 맛집을 포기할 순 없죠?! ㅎㅎ 오래간만에 여행인 만큼 진짜 현지분들도 인정하는 맛집을 가보고 싶어서 정말 많이 찾아 본거 같아요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1

열심히 손품을 팔아서 찾아서 드디어 찾았습니다 시골돼지국밥 👍👍👍 국밥은 사랑이죠....❤ 이날 날씨도 엄청 추웠어서 국밥이 매우 매우 땡겨서 짝꿍과💕바로 고고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2

메뉴판입니다. 든든한 국밥 종류와 수육 그리고 감자탕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서울과 비슷한정도에요 👍
가게 내부는 큰편은 아닙니다 ㅎㅎ 일반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하신데 앉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순대국밥과 등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3

사장님 부부신거같은데 두 분 다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ㅎㅎ 가게 내부도 따뜻해서 포근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기다리던 국밥이 나왔습니다 +ㅁ+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4

뜨끈하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ㅎㅎ 밥도 꼬들꼬들하니 맛있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5

등뼈해장국도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6

뼈에 붙은 고기도 너무나도 부드러워요 ㅁ+ 등뼈에도 양념이 잘 배어서 소스가 필요 없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7

국수사리는 하나 꼭 추가해서 ㅎㅎ 드셔 보세요 양껏 넣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8

순대국과 등뼈해장국 국물 맛도 너무 맛있어서 추가적인 간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사리면을 넣어서 ㅋㅋ 고기와 같이 드시면 입안에서 녹아버립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9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10

경주에서의 첫 끼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로컬 맛집 시골돼지국밥 경주 현지인 추천맛집_11

경주여행 다시 가면 꼭 가고 싶은 국밥 맛집이에요👍

위치는 서라벌 네거리에서 황리단길 가는 길 쪽에 있습니다. ㅎㅎ 황리단길 가기 전이라서 든든하게 한 끼 하시고 황리단길 맘껏 구경하세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