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

by oni오니 2022. 12. 20.
반응형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 알려드릴게요😎

경주여행 중 두번째 현지인 맛집 +ㅁ+ 바로바로 한돈단불뒷고기 입니다. 뚜버기 여행의 단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엄청난 에너지 소모죠 ㅋㅋ 그래서 체력보충과 원기회복을 위한 고기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또 엄청난 손품을 팔아서 ㅋㅋ현지분들이 좋아하시는 맛집을 찾아버렸어요 위치도 멀지 않아서 바로 또 걸어갔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

골목 초입에 들어서자마자 ㅎㅎ 멀리서 보이는 환한간판 ㅋㅋ구여운 돼지가 반갑게 맞아줍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2

가게 내부는 저녁시간대라 이미 많은분들이 식사중이셨습니다. ㅋㅋ 외지인은 저희뿐이였어요 다들 동네 주민분 같았습니다. 자리도 4인테이블기준 10자리정도 되어서 충분히 앉을수 있었습니다.  짝궁이랑 가격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 

이게 가능한 가격인지 싶었고 ㅎㅎ 맛이 있을지도 ㅋㅋ 너무나 궁굼했져 심지어 국내산 가격입니다👍👍

보는것보다 한번 먹어보는게 정확하겠죠 +ㅁ+ 바로 한돈모듬스페샬과 된장찌개 김치말이국수를 시켰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3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4

기본찬입니다. 여기에 샐러드랑 파절이 등등 더있는데 못찍었습니다ㅠㅠ 오른쪽은 목이버섯 절임이에요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5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큰접시에 가득 한판이 나오는데요 ㅋㅋ부위별로 가득 담아서 나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6

고기를 이만큼이나 올렸는데도 ㅋㅋ 엄청 많아요 껍데기도 같이 구워줍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7

보이시나요? 이게 단돈 천원짜리 된장찌개라니 말이 안됩니다 ㅋㅋ 된장찌개 좋아하시는분들은 2~3개 시키셔도 부담없어요 맛도 정말 맛있어요!! 호박이랑 두부를 듬뿍넣어주셔서 식감도 좋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8

다음으로는 김치말이국수입니다 ..... 이게정말 대박인데요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여태 먹어본 김치말이국수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꼭 드셔야합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9

폭신폭신한 계란찜도 나옵니당 ㅎㅎ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0

숯불이 강한편이라서 고기를 구우실때는 제육이나 갈메기살 굽듯이 집게로 자주 볶아주세요~~ 뒤적뒤적 하시면서 구워주셔야 타지않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집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1

어느정도 익었다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구워주세용 ㅎㅎ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2

맛있게 구워졌으니까 이제 한번 먹어봐야겠죠 ?! 😎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3

명이나물에 고기한점 그리고 국수 한젓가락 올리시고 같이 싸서 드시면 행복함을 느끼실수있을거에요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4

다시한번 김치말이국수에 들어있는 백김치까지 함께 드시면 ㅋㅋ 비계도 너무 맛있어요 ㅋㅋ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5

이날 짝궁과 저는 엄청난 과식을 ㅋㅋ고깃집에서 둘이서 이렇게 고기많이 먹은건 처음이에요 ㅋㅋ 한돈모듬스페셜(600g)을 다먹고 고기한판추가(200g)까지 ㅋㅋ 해치웠습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6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8

중요한건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고기를 구워주셔요 ㅋㅋ 그게 포인트입니다

경주 맛집 경주 현지인 맛집 고기맛집 한돈단불뒷고기_19

위치는 경주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그리고 서라벌 네거리에서도 400m 정도의 거리라서 걸어가셔도 가까운 거리에요 !! 경주여행 중이시거나 여행 계획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고기 맘껏 드셔보셔요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30분~ 오후 10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