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

by oni오니 2022. 12. 22.
반응형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1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내돈내산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경주 여행중에 빠질수없는게 바로 불국사와 석굴암 아니겠어요?! ㅎㅎ 뚜벅이 여행인 만큼 불국사 구경하고 석굴암 가기전에 배를 채워야 ㅋㅋ 석굴암까지 기운내서 갈수있기에 불국사 앞쪽에 먹자골목쪽에서 맛집을 찾아서 방문했습니다.

바로 경주 경춘재입니다 이름만 봤을때는 체인점 같았지만 ㅎㅎ 여기만 있더라구여  


경주 경춘재 기본 정보

주소 : 경북 경주시 진현로2길 61-7
전화번호 : 054-746-4750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 평일 08시~19시30분 / 주말 08시~1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위치는 불국사 바로 맞은편 먹자 골목 첫번째줄 제일 우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08시 부터라 아침일찍 구경하시고 아침식사겸 드셔도 좋을거같네요 🤗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2
경춘재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해물비빔밥 전문점답게 맛있는 해물 비빔밥이 종류별루 있어요. 저희는 집에서는 자주 해먹지 못하는 고등어구이와 해물돌솥비빔밥을 시켰습니당👍 고등어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냄새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거든요 ... 

사장님께서 주문받으실때 견과류나 소고기 안드시는지 물어보세요 ㅎㅎ 가리는거 있으신분들은 말씀해주세요🙌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3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4

기본찬 구성입니다. ㅎㅎ 김치를 포함해 샐러드 버섯무침 멸치볶음 시금치와 샐러드 상추 무절임과 고추절임 그리고 두부도 나와용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5

드디어 고등어가 나왔습니당 ㅎㅎ 노르웨이산이 아니라 국내산 고등어입니다. 음식점에서 국내산 고등어는 오랜만에 먹어보는거 같아요ㅋㅋ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6

크기 보이시나요? 제손이 작은편은 아닌데 고등어가 엄청 실하더라구요  느끼하지않게 청양고추절임도 같이 주십니다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7

다음으로 해물돌솥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ㅁ+ 감칠맛 도는 각종 신선한 해물과 새싹까지 얹어서 나옵니다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8

뜨끈한 장국까지 더해져서 ㅎㅎ 맛있는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당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9

고등어구이 좋아하시면 고등어구이하나 비빔밥류 하나 시키셔서 같이 드시면 딱 좋아요 👍😍

경주 불국사 맛집 경주 경춘재 경주 해물비빔밥 맛집_10

 

비빔장을 넣어서 비벼서 드시기만하면 끝!! ㅎㅎ 정말 감칠맛풍부한 비빔밥이었어요 고등어구이 한점씩 올려서 드시면 꿀맛입니당👍

불국사 구경하시고 경춘재 가셔서 맛있는 한끼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셔요 😎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