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남성역 맛집 도야짬뽕 인생 잡채밥을 찾다

by oni오니 2023. 2. 19.
반응형

남성역 맛집 도야짬뽕 인생 잡채밥을 찾았습니다 😎
사실 누구나에게 하나씩 있는 인생맛집이라고 하죠?! 저도 남성역에 잡채밥 하면 떠오르는 맛집 하나를 찾고 말았습니다.
바로 도야짬뽕 남성점인대요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시켰으나 ㅋㅋ 너무 맛있어서 알아보니까 체인점이더라고요
요새 체인점도 이렇게 맛있구나🧐 감탄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

자리는 10테이블정도 있습니다 ㅎㅎ저녁 식사시간에 가시면 대기하셔야 할 거예요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기다려서 먹을만하실 겁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2

메뉴판입니다 ㅎㅎ 짬뽕과 짜장면 등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와 동일하고요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남자 성인두분이라면 2인세트 드셔도 다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세트메뉴 먹어봤는데 커플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ㅎㅎ😃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3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까 참여하셔서 서비스도 드셔보셔요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4

기본세팅입니다 ㅎㅎ 부족한 것은 셀프바에서 더 담아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짜장면과 불고기잡채밥을 시켰어요!!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5

역시 조리시간은 10분 정도만 기다리시면 나옵니다 크으 +ㅁ+ 저녁시간에 퇴근하고 먹는 저녁밥으로 딱입니다 빨리나 오고 맛있으니까요 😎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6

짜장면은 미니 튀김군만두 두 알이 포인트가 아닌가 싶어요 ㅋㅋ 구욥지만 바삭하니 맛있답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7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8

저와 짝꿍은 고춧가루를 팍팍 넣어서 먹는 거를 좋아해서요 ㅋㅋ 적당량 넣어주고 비벼줍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9

드디어 인생잡채밥이 나왔네요 ㅎㅎ 도야짬뽕에서는 불고기잡채밥을 파는대요 보이시나요?! 딱 봐도 불향이 나지 않나요? ㅎㅎ 적절한 불향과 불고기와 잡채의 환상의 조합으로 식감까지 살려주는 파프리카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0

야무지게 비벼주시고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단 ㅎㅎ 너무 맛있어서 조금 느끼할 수 있어요 ㅋㅋ 짬뽕국물과 단무지로 풀어주세요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1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2

짬뽕국물도 너무 푸짐한 건더기와 시원한 국물로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번에는 탕수육 세트를 먹어봤는데 탕수육도 잘합니다 👍👍탕수육은 껍질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양도 충분히 많아서 가격 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3

도야짬뽕 사당점은 매우 깨끗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가진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실내는 넓고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어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4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5
남성역맛집도야짬뽕사당점16

총평하자면, 도야짬뽕 사당점은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에 맞는 퀄리티를 제공해 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중국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