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산(쇼핑)

베스킨라빈스 산리오 시나모롤 포토카드 홀더 키링 득템

by oni오니 2023. 5. 7.
반응형

베스킨라빈스에서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 시나모롤 AR포토카드 3종, 카드 홀더, 키링까지 득템하고 리뷰합니다.

 


0123

 

산리오 캐릭터 중에서 시나모롤이 가장 인기 많다고 들었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단독으로 내세울 만큼 정말인가 보네요!
저는 쿼터 주문했고 시나모롤 AR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받았습니다.

베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이 구름 속 시나모롤이었네요.
마시멜로 솜사탕 맛으로 설명되어 있는데,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 생각나네요!

 

 

산리오 시나모롤 베스킨라빈스 굿즈 개봉기

 

베스킨라빈스 시나모롤

 

집에 와서 개봉!
종이가방부터 상자까지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ㅜㅜ
상자를 열어보니 홀더, 카드, 시나모롤 인형 키링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시나모롤 인형 키링엔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잠시 후에 알려드릴게요.

 

시나모롤 포토카드 홀더
베스킨라빈스 시나모롤 포토카드, 카드홀더,

 

비닐 패키지를 뜯으면 산리오 AR 랜덤카드 3종, 시나모롤 카드 홀더+시나모롤 인형 키링, 인형키링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키링 사용설명서까지 들어있는 걸 보고 섬세하다고 느꼈어요.

저는 카드 홀더, 키링이 분리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키링에 카드홀더를 끼워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더라고요.
사용설명서를 보지 못했다면 전혀 몰랐을... 9N년생.

 

 

산리오 시나모롤 AR 랜덤 포토카드

시나모롤 캐릭터 AR카드 개봉

 

시나모롤 AR카드 랜덤카드 3종 개봉!
저한테 어떤 캐릭터들이 왔을까요?
포차코 POCHACCO , 헬로 키티 HELLO KITTY, 쿠로미 KUROMI입니다!

전 이유도 없이 쿠로미가 맘에 드네요!
성난 눈썹이 프로일잘러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쿠로미 AR 랜덤 포토카드 인식해보기 

 

해피포인트앱에서 AR카드를 인식시키면 쿠로미의 춤을 볼 수 있어요!
요즘 아이들은 현실과 증강현실 사이에서 논다고 생각하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9N년생 할모이)

 

 

포차코 AR카드도 인식시켜 봤습니다.
포켓몬 게임도 생각나고 오랜만에 하니 재밌었습니다.

 

산리오 시나모롤 카드홀더

 

시나모롤 인형키링과 홀더가 연결되어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키링과 홀더는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AR카드를 홀더에 넣을 수 있습니다.
홀더 내부가 2단으로 구분되어 있어 망가지지 않게 카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제 가방에 베스킨라빈스 시나모롤 카드홀더 키링을 달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중학생 가방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 ㅋㅋ

 

시나모롤 자석

 

위에서 말씀드린 시나모롤 인형 키링의 비밀은 바로 자석입니다!
손과 배 쪽에 자석이 있어 인사-차렷 자세가 가능해요.
깨알의 깨알 웃음포인트.

 


 

산리오 캐릭터 매력에 푹 빠진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슬슬 조카에게 건네줘야겠네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