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노니/내돈내먹(맛집)

봉담2지구 맛집 스뎅식당 삼겹살맛집

by oni오니 2023. 10. 6.
반응형

내돈내산 봉담2지구 삼겹살 맛집 스뎅식당 봉담점을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스뎅식당 봉담점스뎅식당 봉담점 입구

스뎅식당 봉담점은 2지구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 있고요 아파트에서도 걸어서 충분히 가실 수 있습니다 운동하실 겸 걸어가셔도 좋아요 ㅎㅎ 

스뎅식당 봉담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테이블은 11개정도 있어요. 다만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뎅식당 봉담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냉삼이라 그런지 가격이 착합니다. 저희는 3명이라 모듬과 계란찜으로 시작했습니다 😎

스뎅식당 봉담점 모듬

모듬은 냉동삼겹살, 냉동꽃목살, 우삼겹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골고루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죠! 그리고 양도 적당합니다.

스뎅식당 반찬한상
스뎅식당 반찬한상

크으 반찬한상이 나왔는대요 구성이 아주 야무집니다. 떡볶이는 넘나 맛있어요 ㅋㅋ 계란도 인당 1개씩 나옵니다. 그리고 떡볶이도 더 달라고 하시면 다시 주시니까 많이 드셔도 됩니다. 

스뎅식당 셀프바

나머지 반찬과 채소는 셀프바를 이용해 주세요! 

스뎅식당 모듬스뎅식당 모듬2

이제 맛있게 구워주시면 되는대요 고기와 후추통을 같이 주셔요 냉동삼겹살 구워주실 때 취향에 따라 뿌려주세요!! 더욱 맛있어집니다.

스뎅식당 계란찜

맛있게 구워지는 동안 계란찜이 나왔고요 ㅋㅋ 계란찜이 고봉밥 마냥 높게 뜨겁게 나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스뎅식당 냉삼냉삼

쌈도 싸서 먹고 계란에도 얹어서 먹고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냉삼인대도 불구하고 ㅋㅋ생고기처럼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좋은 거 같아요 

스뎅식당 천겹살

2차로 천겹살을 시켜줍니다 +ㅁ+  천겹살은 항정살이에요!

스뎅식당 천겹살2스뎅식당 천겹살

김치도 같이 올려서 구웠어요 아시죠?! 김치는 삼겹살 고기에 구우면 맛이 세배는 맛있어지는 거 +ㅁ+ 

스뎅식당 냉동삼겹살

너무 맛있어서 ㅋㅋ 냉동삼겹살 2인분을 더 추가했습니다. 고기 색깔 보이시죠? 기본카메라로 찍었는대도 선홍빛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정말 신선했어요 

스뎅식당 날치알서비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날치알 쌈을 주셨는대요, 파절이와 같이 싸서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스뎅식당 비빔 막국수

비빔막국수 하나 시켜서 같이 드셔도 너무 맛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마무리는 역쉬 

스뎅식당 볶음밥
두구두구두구

스뎅식당 볶음밥스뎅식당 볶음밥2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이죠!! 볶음밥 2인분이었는대요 양이 상당합니다. 마무리로 치즈를 올려주시더라고요 ㅋㅋ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봉담 2 지구 삼겹살 중에서 냉삼은 단연코 1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