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보니/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범인 누구 결말 원작

by oni오니 2024. 1. 2.
반응형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와 범인 찾기

 

 

장나라 주연의 신작 드라마인 "나의 해피엔드"가 화제성 1위를 기록하여 새로운 흥행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제 이 드라마의 줄거리와 범인 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시간
토, 일 오후 9:10 (2023-12-30~)
출연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김명수
채널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와 방영 정보

 

 

"나의 해피엔드"는 tv조선에서 16부작으로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9시 10분부터 10시 40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나의 해피엔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피노키오>를 연출한 조수원 감독이 맡았고, 백선희 작가의 데뷔작으로 2020년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 극본 공모전 '제12회 사막의 별똥별 찾기' 대상에 선정작이 원작입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래브' 대표 서재원 장나라가 수천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는 중에 동료와 남편의 배신에 대 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심리 스릴러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범인 찾기와 결말

 

 

"나의 해피엔드"는 서재원 장나라가 의문의 스토커로부터 쫓기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막다른 곳에 다다른 장면에서 장나라는 몇 달 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인플루언서 재원은 1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지만, 오랫동안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습니다. 장나라는 디자이너 테오의 차에서 스토커의 티셔츠를 발견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한편, 장나라는 남편 손호준이 절친과 바람을 피우는 모습을 목격합니다. 손호준은 쌍둥이 형제로 의심을 갖게 되며 혼란에 빠집니다.

그리고 장나라는 테오의 입국 기록과 연락두절된 남편의 신경을 거스르는 사실에 더욱 의심을 품습니다.

 

장나라의 엄마 사망 보험금을 받은 계부가 아파트를 샀고, 그곳에는 절친이 세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장나라는 그곳에서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결말에서는 디자이너 테오, 남편 손호준, 친구 소이현, 그리고 계부가 범인으로 추려집니다. 장나라가 가장 믿었던 4명이 그녀를 배신하고, 감춰진 비밀이 밝혀지면서 장나라는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를 받게 됩니다.

 


 

👸🏻Oni의 추천 콘텐츠

 

넷플릭스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결말

12월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리브 더 월드는 독특한 연출과 미스터리한 스토리 전개로 결말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불러일으킵니다. * 본 포스팅은 결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브 더 월드 비

moneymakingsadangbug.tistory.com

 

 

웨이브 드라마 거래 결말 원작 웹툰 결말

유승호 주연의 웨이브 드라마 거래 원작 웹툰 결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거래 정보 장르 : 범죄, 누아르 공개시간 : 금요일 오전 11:00 공개회차 : 8부작 OTT : 웨이브 단독 스트리밍 원작

moneymakingsadangbu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