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월 1일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비밀의 비밀 결말 스포일러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사건의 순서대로 정리를 하니, 드라마가 제대로 보이는 것 같네요! 반전의 반전에 대한 해석 포스팅이오니, 스포일러를 원치 않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비밀의 비밀 Fool Me Once
- 장르 : 스릴러
- 원작 : Harlan Coben 소설
- 국가 : 영국
- 몇부작 : 8부작
- OTT : 넷플릭스
- 공개일 : 1월 1일
영화 비밀의 비밀 원작은 미국 소설 작가 할런 코벤의 도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죽은 남편 조가 멀쩡히 살아서 보모의 감시카메라에 찍힌 모습을 본 마이아. 자신이 모르는 음모와 비밀을 발견하고, 가족과 자신을 지키기 위해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반전의 반전이 매력적인 영국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비밀의 비밀 결말(스포주의)
남편이 총격으로 사망하자, 삶을 지키기 위해 아내이자 주인공 마이아는 고군분투합니다. 남편의 가족부터 딸의 직업 훈련 선생까지 실랑이가 이어지죠. 그러던 어느 날, 마이아는 보모 캠 영상에 조가 나타나 딸을 껴안고 있는 걸 보게됩니다.
남편 조를 죽인 범인
마이아는 남편을 죽인 인물이 오토바이 운전자도, 협박범도 아닌 마이아 자신이었습니다. 조는 여동생 클레이(나탈리 앤더스)를 살해했고, 이때 총알이 마이아 본인과 남편만이 접근할 수 있는 공간에 있다는 걸 발견하죠. 남편 조와 공원에서 마주한 후, 아내까지도 냉혹하게 죽일 수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마야는 남편 조의 총을 가짜로 바꿔놓고, 진짜 총은 자신이 갖고 있었죠. 이 모든 걸 목격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형사 키어스(아델 악타르)에게 모든 걸 밝혔습니다.
클레어는 왜 죽었을까?
조는 제보자 코리(로리 킨스톤)에게 비밀이 새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조는 민간인들을 태운 트럭이 폭발한 비극에 마이아가 연루되어 있다는 걸 더 파고들지 않았습니다. 이 비밀은 실험 성공률을 조작하고, 부작용은 은폐하는 일도 포함되어, 버켓 회사의 존폐와 연결되어 있었죠. 그래서 조는 강도사건으로 위장해 클레어를 살해했습니다.
남편 조는 연쇄 살인범이었습니다. 피해자는 클레어뿐만이 아니었죠. 요트 선장도, 과거 축구팀 동료 테오 등을 죽였습니다.
남편 조 영상의 비밀
보모 카메라 영상에 딸 릴리와 노는 조를 보고 마이아는 충격을 받습니다. 마이아는 조를 죽인 범인이기 때문에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죠. 이 영상의 정체는 조의 어머니 주디스가 마이아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들어 정신을 잃고 범인임을 자백하게 하려 한 계략이었습니다.
비밀의 비밀,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비밀의 비밀 반전 결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해외 반응은 썩 좋지 않지만 한국에서는 인기 순위에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반전 가득한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