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주연의 웨이브 드라마 거래 원작 웹툰 결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거래 정보
- 장르 : 범죄, 누아르
- 공개시간 : 금요일 오전 11:00
- 공개회차 : 8부작
- OTT : 웨이브 단독 스트리밍
- 원작 : 네이버 웹툰 우남20 <거래>
- 줄거리 :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두 20대 청년의 '10억 납치극'을 다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드라마 거래 등장인물
- 유승호 (이준성): 고교 시절 축구 유망주. 사채 빚에 시달리며 납치극에 휘말린다.
- 김도휘 (송재효): 의대생. 대학생활 도중 위기를 마주하게 되어 납치 선택을 한다.
- 유수빈 (박민우): 부잣집 아들로 납치 인질로 변모, 그러나 반격을 준비한다.
- 이주영 (차수안):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청춘. 인질을 발견하고 납치범을 추적한다.
드라마 거래 원작 웹툰 결말
네이버 웹툰 거래는 21년 4월 연재 시작해 22년 11월 완결된 웹툰입니다.
우남20 작가의 데뷔작으로 2020 네이버웹툰&웹소설 지상최대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입니다.
고등학교 동창인 재효, 준성, 미우는 오랜만에 만나 술자리를 가집니다.
민우는 술에 취해 잠에 들고, 아무 걱정 없이 행복해 보이는 금수저 민우를 보며 부러움과 열등감을 느낍니다.
세 사람은 재효 자취방으로 자리를 옮깁니다.
그때, 민우의 핸드폰이 울리고 준성은 민우 엄마에게 민우를 납치했다고 하며 10억을 준비하라는 말과 함께 끊습니다.
준성은 아빠의 실직으로 형편이 어려워지자 엄마가 불륜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재효는 도박빚으로 협박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죠.
민우가 잠에서 깨자 재효와 준성의 짓이라는 걸 알고 있음에도 이들은 민우를 속이려 하는데요.
결국 민우에게 '자작극'으로 만들라는 제안을 합니다.
민우는 어쩔 수 없이 제안을 수락하고 민우 엄마에게 돈 10억 도 받고 나눠가집니다.
일을 마친 후 잠에 든 준성과 재효, 잠든 사이에 비극이 일어납니다.
엄마를 기다리던 민우가 제3의 인물에게 살해를 당합니다.
거래 웹툰 결말은 이 일을 알게 된 재효의 아버지는 자책하며 스스로 생을 마감하고,
아버지의 죽음을 목도한 재효마저 죽습니다.
준성은 체포되어 교도소에 가게 됩니다.
웨이브 드라마 "거래"는 원작 웹툰의 결말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토리 전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드라마 정보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