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14화에서는 지환과 은하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집니다. 은하는 지환의 진짜 정체를 알게된 후 새로운 감정이 싹틉니다.
주일영은 구미호의 부모님께 결혼 승낙을 요청합니다.
서지환의 아버지이자 마피아 보스인 서태평은 지환의 평화로운 삶을 방해하기 위해 전직 불독파 조직원들을 모읍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캣 컴퍼니의 고양희와 그의 부하들이 은하를 공격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놀아주는 여자 14화 줄거리와 정보를 요약해드리겠습니다.
놀아주는 여자 14화 줄거리 요약
행복의 정점, 위험의 서막: 주일영과 서지환의 엇갈린 운명
놀아주는 여자 14화는 서지환(엄태구)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된 고은하(한선화)가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며 밤을 지새고, 다음 날 아침 은하는 지환을 위해 특별한 음료와 아침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른 가족 구성원들은 지환이 은하의 방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그들의 관계를 알게 됩니다.
이후 주일영(김현진)은 지환과 은하, 다른 가족 구성원들에게 자신이 아버지가 될 것임을 알리고, 구미호(문지인)와 결혼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서지환은 은하와 주일영과 함께 구미호의 부모님을 만나러 갑니다. 처음에는 구미호의 아버지가 그들의 관계를 반대하지만, 곧 승낙하게 됩니다.
한편, 서지환과 고은하는 결혼에 대한 대화를 나눕니다. 지환은 아직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해 은하를 실망시킵니다. 자신의 실수를 깨달은 지환은 은하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지만, 사무실에 두고 오는 바람에 은하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지 못합니다.
서지환의 회사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은하는 지환에게 항상 그의 곁에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캣 컴퍼니가 은하를 공격하자 위험을 막아준 것은 장현우(권율)이었습니다.
댓글